온라인헌금


1. 체크를 우편으로 보내 헌금 드림

체크를 우편으로 보내 헌금 드리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정보를 사용해 주세요.

Pay To: Sandol Church


2. 계좌 이체를 통해 헌금 드림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시는 분은 각자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계좌 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각자의 은행에서 제공하는 Zelle이라는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을 핸드폰으로 하시는 분은 각 은행 어플 안에 있는 Zelle 메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Zelle로 계좌 이체를 하시는 경우는 헌금 받는 교회의 이메일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교회 헌금 이메일은 sandolgiving@gmail.com 입니다.


3. 신용 카드로 헌금 드림

https://tithe.ly/give?c=1306994 으로 직접 가시거나, 아래 버턴을 누루시면 됩니다.

(신용카드로 헌금하시면 건당 2.9%+30 cent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는 교회가 부담합니다. 그러나 본인 부담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Zelle 은행 홈페이지에서 사용법

  1. 본인이 사용하는 은행의 온라인 어카운트가 있어야 합니다.

  2. 은행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합니다.

  3. 메뉴 중에서 Send Money with Zelle이나 Pay Money with Zelle을 선택합니다. 은행 마다 메뉴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은행에서 사용하는 메뉴를 찾으셔야 합니다.
    Image result for zelle web version

  4. 헌금 액수를 입력합니다.

  5. 받는 사람으로 산돌교회의 헌금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sandolgiving@gmail.com

Zelle 은행 핸드폰 어플에서 사용법

  1. 앱 스토어(아이폰)나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갤럭시)에서 자신의 은행 어플(App)을 다운 받습니다.

  2. 은행 어플에 로그인합니다.

  3. 자신의 은행 어플에 로그인 하시려면 자신 은행의 온라인(인터넷) 뱅킹 어카운트가 있어야 합니다.

  4. 은행 어플 메뉴 중에 Send Money with Zelle 혹은 Pay Money with Zelle 을 선택합니다. 은행 마다 메뉴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Image result for zelle web version

  5. 헌금 액수를 입력합니다.

  6. 받는 사람으로 산돌교회 헌금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sandolgiving@gmail.com